← 홈
현대차 노조 파업 가결! '순이익의 30% 내놔라' 국민들은 국산차라고 비싼 값에 부족한 성능에도 사줬는데... 노조 배불리기였다니!보수

현대차 노조 파업 가결! '순이익의 30% 내놔라' 국민들은 국산차라고 비싼 값에 부족한 성능에도 사줬는데... 노조 배불리기였다니!

유튜브에서 시청 →