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뉴스에서 2026 북중미 월드컵 개최가 확정됐다고 나왔네요! 한국도 일부 경기가 열린다고 하는데, 솔직히 어디서 경기가 있는지 잘 몰라서 찾아봤어요.
서울 월드컵경기장,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, 인천 축구전용경기장 등에서 경기가 열릴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. 개인적으로 서울 경기장은 교통이 정말 편할 것 같고, 부산은 해변 근처라 경기 구경 후 관광까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!
혹시 월드컵 경기 보러 갈 계획 있으신 분 있으세요? 어느 경기장이 접근성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세요?